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백영규 (물레방아)◐

가난한 소망 / 백영규 (1987)

by 예당피싱 2020. 12. 14.

♣가난한 소망 / 백영규♣ 가난한 마음으로 간절히 원하는 건 음음~ 오직 하나 황홀한 대화는 없어도 그져그냥 조용히 만나는 거 어제오늘내일도 이름 지울 수 없는 나는 바로 그대 나는 바로 그대일뿐인데 너에 가슴속 눈물같은 진실하나 너에 가슴속 눈물같은 흰꽃하나 우~~ 우 피어날수 있을까 어제오늘내일도 이름 지울 수 없는 나는 바로 그대 나는 바로 그대일뿐인데 너에 가슴속 눈물같은 진실하나 너에 가슴속 눈물같은 흰꽃하나 -백영규 작사 / 설인형 작곡-

★ 앨범명 : 백영규 신곡 5 [그때 뒷 모습]
★ 발매 및 제작사 : (1987.07.30) 현대음반 HDP-081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