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백영규 (물레방아)◐

가난한 이름에게 / 백영규 (1985)

by 예당피싱 2020. 12. 15.

♣가난한 이름에게 / 백영규♣ 이 넓은 세상에서 한 사람도 고독한 여인을 만나지 못해 나 쓸모 없이 살다 갑니다 이 넓은 세상에서 한 사람도 고독한 여인을 만나지 못해 당신도 쓸모 없이 살다 갑니까 검은 벽에 검은 꽃 그림자 같은 어두운 향로 고독 때문에 노상 술을 마시는 고독한 남자들과 이가 시린 한 겨울밤 고독 때문에 한껏 사랑을 생각하는 고독한 여인네와 이렇게들 모여 사는 멋진 세상에서 얼굴을 가리고 고독이 아쉬운 내가 내가 돌아 갑니다 이렇게들 모여 사는 멋진 세상에서 머리를 수 그리고 당신도 고독이 아쉬운 채 돌아갑니까 고독 때문에 노상 술을 마시는 고독한 남자들과 이가 시린 한 겨울밤 고독 때문에 한껏 사랑을 생각하는 고독한 여인네와 이렇게들 모여 사는 멋진 세상에서 얼굴을 가리고 고독이 아쉬운 내가 내가 돌아 갑니다 인간이라는 가난한 이름에 고독도 과해서 못 가진 이름에 울면서 눈 감고 입술을 대는 밤 이 넓은 세상에서 한 사람도 고독한 남자를 만나지 못해 나는 쓸모 없이 살다 갑니다 -김남조 작사 / 백영규 작곡-

★ 앨범명 : 백영규 [그리운 이야/을숙도]
★ 발매 및 제작사 : (1985.07.15) 현대음향 HDP-055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