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7년도▣

내가 돌아온 부두 / 김두곤 (1967)

by 예당피싱 2021. 2. 21.

♣내가 돌아온 부두 / 김두곤♣ 아쉬워서 찾아왔다 그리워서 내가 왔다 못견디게 괴로워서 왔다 임자없는 사나이가 비린내가 풍겨든다고 고향버린 이 마음은 아~아 한사코 울다지쳐 목메이게 찾아왔다 내가 돌아온 부두 외로워서 불러봤다 보고파서 불러봤다 아로새긴 그 사연을 못 잊어 목마르게 헤메였다 산을 넘고 강을 건너서 고향버린 사나이가 아~아 남몰래 울다지쳐 소리없이 찾아왔다 내가 돌아온 부두 -미 상 작사/황하룡 작곡-

★ 앨범명 : 황하룡 작곡집 [내가 돌아온 부두/쓰라린 상처라면]
★ 발매 및 제작사 : (1967) 센도 레코드 SEN-101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