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4년도▣

눈물에 젖어 / 마운틴 씨스터즈 (1964)

by 예당피싱 2021. 3. 28.

♣눈물에 젖어 / 마운틴 씨스터즈♣ -原題 : La novia- 사랑은 눈물이었어요 사랑은 슬픔이었어요 내 사랑 떠나는 날까지 내 마음 돌아설 때까지 내 사랑 잊을 수 없어 내 마음 변할 수 없어 내 사랑 떠나는 날까지 Ave Maria 내 사랑 그대 내게 행복을 누리게해 주옵소서 언젠가는 나의 품안에 돌아오겠지 나에게 돌아오겠지 사랑은 눈물이었어요 사랑은 슬픔이었어요 내 사랑 눈물의 사랑 Ave Maria Ave Maria Ave Maria Ave Maria -하중희 역사 / 외국곡 / 김강섭 편곡-

★ 앨범명 : 마운틴 씨스터즈 [눈물에 젖어]
★ 발매 및 제작사 : (1964) 킹스타 KSL-10016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