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현 인(完)

나의 쥬리엩 / 현인 (1953)

by 예당피싱 2021. 10. 1.

♣나의 쥬리엩 / 현인♣ 쥬리엣 쥬리엣 나의 쥬리엣 뜨거운 그 입술을 내게 맡기며 영원히 영원이라고 속삭이면서 열정에 떨던 그날 밤이 그리웁고나 지금은 그대 떠나고 나만이 홀로 흘러간 그 시절은 그리워할 뿐 쥬리엣 쥬리엣 나의 쥬리엣 금잔디 별빛아래 단둘이 앉아 남몰래 안타까움을 풀어놓으면서 감격에 울던 그날 밤이 그리웁고나 지금은 그대 남겨 논 한 장의 사진 이 밤을 품에 안고 서러워할 뿐 -한산도 작사 / 백영호 작곡-

★ 앨범명 : SP [나의 쥬리엩/마음의 호수]
★ 발매 및 제작사 : (1956) 빅토리 A-53/B-65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