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남인수◑

나는 떠난다 / 남인수 (1960)

by 예당피싱 2021. 11. 8.

♣나는 떠난다 / 남인수♣ 이별이란 애닲어라 내사랑아 내청춘아 목이메여 말못하고 매달리던 너를두고 아~아 나는간다 사무치는 가슴을안고 천리만리 나는떠난다 떠나려니 서럽구나 내사랑아 내청춘아 발을굴러 땅을치며 통곡하는 너를두고 아~아 나는간다 울고싶은 가슴을 안고 타관길을 나는 떠나간다 이별이란 몹슬건가 내사랑아 내청춘아 한번가면 또언제나 너를다시 만날쏘냐 아~아 나는간다 피에맺힌 가슴을 안고 나그네길을 나는 떠난다 -석 운 작사/하기송 작편곡-

★ 앨범명 : SP [서울 아가씨/나는 떠난다]
★ 발매 및 제작사 : (1960) 라라 D-219-A/R-654-A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