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3년도♬

멋쟁이 총각 / 김혜숙 (1973)

by 예당피싱 2022. 1. 24.

♣멋쟁이 총각 / 김혜숙♣ 아무 것도 모른다는 그 총각 사랑을 아는가봐 엉큼한 그 총각은 언제나 내 뒤만 졸 졸 졸 따라다녀요 순진한 척 애를 쓰는 그 총각 그러나 나는 알죠 여자의 그림자만 졸 졸 졸 엉큼한 그 총각 나는 싫어요 하지만 이제라도 늦지 않아 누구나 사랑하는데 서로가 마음만 맞는다면 나는 나는 좋아 알고 보니 매력 있는 그 총각 내 맘에 들었어요 정말로 두 사람만 좋다면 언제나 언제나 나는 좋아요 하지만 이제라도 늦지 않아 누구나 사랑하는데 서로가 마음만 맞는다면 나는 나는 좋아 알고 보니 매력 있는 그 총각 내 맘에 들었어요 정말로 두 사람만 좋다면 언제나 언제나 나는 좋아요 멋쟁이 총각 -이현식 작사/이현식 작곡-

★ 앨범명 : 김혜숙 [전화 다이알/멋쟁이 총각]
★ 발매 및 제작사 : (1973.07.27) 아세아 AL-7102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