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3년도♬

즐거운 일요일 / 김혜숙 (1973)

by 예당피싱 2022. 1. 27.

♣즐거운 일요일 / 김혜숙♣ -原題 : Beautiful Sunday- 아침이슬 맞으면서 새벽길을 산책하면 Hey hey hey 나는 즐거워라 오고가는 사람마다 아침인사 정다워라 Hey hey hey 나는 즐거워라 Ha ha ha 즐거운 일요일 나의 Ma ma ma 아름다운 날 그대 말해줘 나를 사랑한다고 Oh ma ma ma 그댄 나의 사랑 푸른하늘 뭉게구름 산새들도 노래하네 Hey hey hey 모두 합창하세 잔디밭에 모여앉아 오손도손 옛날얘기 Hey hey hey 모두 즐거워라 Ha ha ha 즐거운 일요일 나의 ma ma ma 아름다운 날 그대 말해줘 나를 사랑한다고 Oh ma ma ma 그댄 나의 사랑 Ha ha ha 즐거운 일요일 나의 ma ma ma 아름다운 날 그대 말해줘 나를 사랑한다고 Oh ma ma ma 그댄 나의 사랑 Ha ha ha 즐거운 일요일 나의 ma ma ma 아름다운 날 그대 말해줘 나를 사랑한다고 Oh ma ma ma~~~~ -이영호 역사/ 외국곡 / 정민섭 편곡-

★ 앨범명 : 김혜숙 [즐거운 일요일/꽃잎의 편지]
★ 발매 및 제작사 : (1973.03.09) 아세아 ALS-312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