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6년도▣

나는 왜 울어야 하나 / 김철 (1966)

by 예당피싱 2022. 4. 11.

♣나는 왜 울어야 하나 / 김철♣ 나는 왜 울어야 하나 나는 왜 울어야 하나 순진한 내마음을 더립힌 이유일까 아니야 아니야 철없는 사랑 때문에 이 마음 불태우고 남는 건 재뿐인데 나는 왜 울어야 하나 나는 왜 슬퍼야 하나 나는 왜 슬퍼야 하나 순진한 내마음을 더립힌 이유일까 아니야 아니야 못 잊을 사랑 때문에 내 청춘 불태우고 남는 건 재 뿐인데 나는 왜 슬퍼야 하나 -오재숙 작사/송운선 작곡-

★ 앨범명 : 송운선 작곡집 [나는 왜 울어야하나/사랑의 부기]
★ 발매 및 제작사 : (1966) 한국 레코드 H-7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