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4년도♬

울적한 마리아 / 영주와 은주 (1974)

by 예당피싱 2022. 11. 14.

♣울적한 마리아 / 영주와 은주♣ -원제 : J'Ai du Chagrin Marie- 울지 말아요 마리아 내가 잘못했어요 고개를 들어요 마리아 이렇게 웃어봐요 눈물을 흘리면 마리아 나도 울고 싶어 울지 말아요 마리아 이렇게 웃어봐요 우리 다시 싸우지 말고 마리아 마리아 다정하게 지내요 마리아 마리아~아 울지 말아요 마리아 내가 잘못했어요 고개를 들어요 마리아 이렇게 웃어봐요 눈물을 흘리면 마리아 나도 울고 싶어 울지 말아요 마리아 이렇게 웃어봐요 우리 다시 싸우지 말고 마리아 마리아 다정하게 지내요 마리아 마리아~아 울지 말아요 마리아 내가 잘못했어요 고개를 들어요 마리아 이렇게 웃어봐요 눈물을 흘리면 마리아 나도 울고 싶어 울지 말아요 마리아 이렇게 웃어봐요 우리 다시 싸우지 말고 마리아 마리아 다정하게 지내요 마리아 마리아~아 내 사랑 마리아 다시는 울지 말아요 손을 잡아요 마리아 내 손을 잡아줘요 내 곁에 앉아요 마리아 이젠 울지 말고 웃어보아요 마리아 사랑하는 당신 마리아 -이정선 작사 / 외국곡 / 이정선 편곡-


★ 앨범명 : 영주와 은주의 새로운 노래 [울적한 마리아]
★ 발매 및 제작사 : (1974.12.02) 지구 JLS-1209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