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4년◆

사랑이 깊을수록 / 동해 (1984)

by 예당피싱 2023. 1. 16.

♣사랑이 깊을수록 / 동해♣ 가까이 계시지만 먼 것만 같고 내 곁에 있지만 떠날 것 같아 이렇게 슬퍼지는 나의 마음을 그대는 아시나요 아 사랑은 이렇게 안타까운 것일까 왜 서로가 사랑하면서 이렇게 울어야 하나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더욱더 깊어가건만 가까이 계시지만 먼 것만 같고 내 곁에 있지만 떠날 것 같아 이렇게 슬퍼지는 나의 마음을 그대는 아시나요 아 사랑은 이렇게 안타까운 것일까 왜 서로가 사랑하면서 이렇게 울어야 하나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더욱더 깊어가건만 가까이 계시지만 먼 것만 같고 내 곁에 있지만 떠날 것 같아 이렇게 슬퍼지는 나의 마음을 그대는 아시나요 -김충식 작사 / 김충식 작곡-


★ 앨범명 : 동해 독집 [사랑이 깊을수록]
★ 발매 및 제작사 : (1984.10.15) 현대음반 HDL-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