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4년◆

쿵 쪽지 파 / 들고양이들 (1984)

by 예당피싱 2023. 1. 25.

♣쿵 쪽지 파 / 들고양이들♣ 양지바른 골목길에 개구장이 꼬마들 옹기종기 모여 앉아 임금 놀이한다고 춤을 추고 노래하며 쿵 쪽지 파 너는 너는 거지왕자 나는 나는 임금이다 내가 쿵이면 나는 파내고 네가 파를 내면 나는 나는 쪽지 일 년 이 년 삼 년이면 왕자님을 뽑지요 행이나 임금님이 들을까 저편구석에서 소근 속소근 너는 너는 거지왕자 나는 나는 임금이다 내가 쿵이면 나는 파내고 네가 파를 내면 나는 나는 쪽지 일 년 이 년 삼 년이면 왕자님을 뽑지요 행이나 임금님이 들을까 저편구석에서 소근 속소근 양지바른 골목길은 개구장이 꼬마들의 놀이터 꿈이 있고 웃음 피는 골목길에서 옹기종기 모여 앉아 무얼하니 무얼 하니 쿵 쪽지 파 -김영진 작사 / 김영진 작곡-


★ 앨범명 : 들고양이들 새노래 모음 [쿵 쪽지 파]
★ 발매 및 제작사 : (1984.04.10) 서라벌 SRB-0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