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9년◆

미소로 돌아선 그대 / 박명선 (1989)

by 예당피싱 2023. 1. 23.

♣미소로 돌아선 그대 / 박명선♣ 미소로 얘기한 그대의 안녕엔 난 마냥 웃으며 미소로 안녕했지 싸늘한 미소에 또 한 번 안녕엔 난 그저 말없이 웃으려 애썼지 수줍은 미소에 나의 변명엔 넌 마냥 웃으며 고개만 저었지 서글픈 미소에 또 한 번 변명엔 넌 그저 미소로 고개를 돌렸지 믿을 수가 없어서 왜냐고 묻지 않았어 믿기가 싫어서 떠도는 나의 발걸음 멀어지는 그대를 눈물로 부르면 다시 내게로 돌아올까 봐 아~ 한 번 더 소리 내어 흐느껴 울면서 마지막 한마디 사랑했어요 그대를 믿을 수가 없어서 왜냐고 묻지 않았어 믿기가 싫어서 떠도는 나의 발걸음 멀어지는 그대를 눈물로 부르면 다시 내게로 돌아올까 봐 아~ 한 번 더 소리 내어 흐느껴 울면서 마지막 한마디 사랑했어요 그대를 -이휘배 작사 / 이휘배 작곡-


★ 앨범명 : `89 KBS 대학가요축제 [빈 공간에서]
★ 발매 및 제작사 : (1989.11.05) 오아시스 OL-30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