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89년◆

나는 그대가 좋아졌어요 / 강보영 (1989)

by 예당피싱 2023. 1. 27.

♣나는 그대가 좋아졌어요 / 강보영♣ "나는 어젯밤에도 또 꿈을 꿨어요 다정히 내 이름을 부르며 내 손을 잡아 주는 꿈을 내가 왜 이런 꿈을 꿨을까요" 나는 그대가 좋아졌어요 왠지 모르게 좋아졌어요 외로운 그림자가 나의 가슴에 소리 없는 안개처럼 젖어오면은 다정한 목소리가 그리워지고 나도 몰래 사랑하고파요 아~음 나는 그대가 좋아졌어요 왠지 모르게 좋아졌어요 나는 그대가 좋아졌어요 왠지 모르게 좋아졌어요 "혹시 어젯밤에 내 꿈을 꾸셨는지요 그대와 내가 다정히 웃으며 차를 마시는 꿈을 그런 꿈을 꾸셨는지 정말 정말 궁금해요" 외로운 그림자가 나의 가슴에 소리 없는 안개처럼 젖어오면은 다정한 목소리가 그리워지고 나도 몰래 사랑하고파요 아~음 나는 그대가 좋아졌어요 왠지 모르게 좋아졌어요 나는 그대가 좋아졌어요 왠지 모르게 좋아졌어요 -신동훈 작사/김중순 작곡-


★ 앨범명 : 강보영 [팡세/그리움은 더해]
★ 발매 및 제작사 : (1989.05.01) 성음 SEL-RS-2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