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계모/남정희(1967)

by 예당피싱 2008. 8. 16.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繼母◑ ★ 감 독 : 최무룡 ★ 출 연 : 김지미,남정임,김정철,정민 ★ 제작사및 년대 : 1967 대한연합영화사 ★ 음 악 : 전정근 ★ 주제가 작곡 : 백영호 ★ 주제가 :남정희(계모/모정) ★ 즐거리 한국 최대의 재벌인 김억만(정민)의 집에 그녀의 후처인 이순희(김지미)를 찾는 전화가 걸려온다. 전화를 건 사람은 그녀의 전 남자인 고근태이다. 그는 순희의 과거를 남편에게 알리겠노라 협박하면서 돈을 요구한다. 순희에게는 암흑가를 전전했던 영식이라는 남동생이 있었다. 그가 폭력조직의 고근태로부터 쫓기자 영식의 목숨을 살려주는 대가로 순희는 근태와 동거해야 했었다. 그러나 영식이 결국 그에게 죽음을 당하자 그녀는 근태로부터 도망해서 자살을 시도했고, 가까스로 구출되어 새 생활을 시작한 뒤 억만을 만나게 된 것이었다. 계모의 표정이 심상치 않음을 느낀 억만의 외동아들 성진(김정철)은 그 때부터 그녀의 전화를 도청하기 시작한다. 모든 사정을 알게 된 성진은 근태를 직접 만나 돈을 전해주고 상황을 수습하고자 한다. 효자인 그는 친모의 죽음 이후 오랫동안 외롭게 살아왔던 부친이 괴로움에 빠지는 것을 원치 않았던 것이다. 그러나 고근태는 협박을 계속 해오고 더 많은 돈을 요구한다. 돈을 구하지 못한 성진은 근태에게 심하게 구타당하고 그 와중에 실수로 근태를 죽이게 된다. 피투성이가 되어 성진은 장래를 약속한 애인인 고은영을 찾는다. 그들은 함께 방송을 듣게 되고, 놀랍게도 성진은 근태가 은영의 오빠임을 알게 된다 ....... ★ 자료출저: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봉관:국도극장 ★편집:엘레지여왕 이미자팬클럽~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