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70년대

아빠품에 OST/이미자(1970)

by 예당피싱 2008. 9. 27.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아빠품에 ★ 감 독 : 안현철 ★ 출 연 : 최무룡,윤정희,김동원, 아역:김정훈 ★ 제작사및 년대 : 1970 아성필림 ★ 음 악 : 임준호 ★ 주제가 작곡 : 이재현 ★ 주제가:아빠품에(배호)/엄마 그리워(이미자) ★ 즐거리 정일과 은미에게는 아들 훈이 있었으나 은미 부모의 반대로 헤어지고 훈은 아빠의 손에서 자라게 된다. 그후 정일은 가수로 대성하고 은미는 부모의 강요로 다른 남자와 결혼하지만 과거가 밝혀져 이혼을 당한다. 잠시도 정일과 훈을 잊지 못하던 그녀는 훈이가 다니는 국민학교 교문에서 훈과 자주 만나게 되고 마침내 훈이도 그녀가 자신의 생모인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정일은 훈이가 은미를 만나는 것을 반대한다. 훈이는 하는 수 없이 다시 아빠의 품으로 돌아간다........ ■1969년, 인기가 높았던 MBC 라디오 드라마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안현철>감독이 1970년에 발표한 작품이다. <최무룡>과 <윤정희>가 남,녀 주인공으로 나왔고, 아역배우 <김정훈>이 모정에 굶주린 소년으로 나와 다시한번 여성 관객들을 울린다. “아이까지 있는 예비부부가 부모의 반대로 헤어지고, 아들을 그리워하면서 힘든 삶을 살던 여인이 아이를 찾으려 하지만, 결국 아들을 찾지못하고 통곡을 하면서 다시 돌아간다는 이야기는 지금의 시각으로 보면 이해하기 힘들지만, 당시에는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어, 영화도 흥행에 성공하였다. ★ 자료제공: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봉관:동아극장 개봉 -당시 영화포스터-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