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남매/이정민(1967)

by 예당피싱 2008. 10. 6.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남매◑ ★ 감 독 : 김기 ★ 출 연 : 김진규/박노식/고은아/김희갑 ★ 제작사및 년대 : 1967 안양필림 ★ 영화음악 : 백영호 ★ 주제가 작곡: 백영호 ★ 주제가 : 이정민(남매) ★ 즐거리 황해와 이예춘과 박노식은 다정한 친구이다. 황해의 누이동생인 경희와 이예춘은 사랑하는 사이이다. 계모의 간악한 농간으로 가정이 몰락한 후 황해는 암흑가의 보스로 전락한다. 어느날 누이동생 경희가 이예춘에게 버림받았다는 사실을 알게된 황해는 이예춘에게 찾아가 설득한 끝에 이예춘이 다시 경희를 받아 들인다. 황해를 쫓고 있던 경찰관인 친구 박노식이 경희와 황해와의 상봉장소에서 황해를 체포한다. 친구를 체포해야만 하는 박노식도 괴로워한다 ....... ■ 가수 이정민:63년 포항방송국 아나운서 그의 작품"국기에대한 맹세" 63년 "먼 산울림" 이란 곡으로 가수데뷔 "남매" "어느 여인에게" "춘천호의 밤" 발표 군방송 "우리의 국국" "위문열차" 진행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단성사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