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철수야 가거라/남상규(1965 영화"나그네 밤거리"주제가)

by 예당피싱 2008. 10. 9.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나그네 밤거리◑ ★ 감 독 : 최영철 ★ 출 연 : 김승호/김지미/남궁원 ★ 제작사및 년대 : 1965 제일영화주식회사 ★ 영화음악 : 김용환 ★ 주제가 작곡: 백영호 ★ 주제가 : 남상규(철수야 가거라) ★ 즐거리 그와 그녀는 뜨겁게 사랑하지만, 그의 어머니는 그를 부자의 딸과 결혼시키고 그녀가 낳은 아들은 빼앗는다. 아이는 지겟꾼에 의해 키워진다. 그러나 며느리로 맞은 부자집 딸은 너무나 오만하고 도도해서, 그의 어머니는 지난 날을 후회하고 아들에게 모든 사실을 고백한다. 그는 옛 애인과 아들과 재회한다 .......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세기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