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여자의 길/남미랑(1965)

by 예당피싱 2008. 10. 18.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여자의 길◑ ★ 감 독 : 이형표 ★ 출 연 : 김승호/조미령/김진규/황정순 ★ 제작사및 년대 : 1965 한국예술영화사 ★ 영화음악 : 김용환 ★ 주제가 작곡: 이봉조 ★ 주제가 : 남미랑(여자의 길) ★ 즐거리 봉건적인 사고방식의 시어머니와 현대적 사고방식의 며느리 간에 일어나는 갈등을 소재로 한 DBS드라마 영화화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