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심술각하/후랑크백(1966)

by 예당피싱 2008. 10. 22.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심술각하◑ ★ 감 독 : 이형표 ★ 출 연 : 장동휘/박노식/황해/서영춘/장혁/이대엽/최지희 아역:추민호 ★ 제작사및 년대 : 1966 동양영화사 ★ 영화음악 : 박춘석 ★ 주제가 작곡 : 백영호 ★ 주제가 : 후랑크백(심술각하) ★ 즐거리 아내가 병사하자 휴가차 고향에 갔던 박상병(장동휘)은 어쩔 수 없이 세 살짜리 아들(추민호)을 데리고 귀대한다. 병영 안에서는 아이를 기를 수 없으므로 그의 전우들은 그 아이를 폐품 창고 안에 숨겨놓고 교대로 돌봐 준다. 살벌했던 내무반은 아이로 인해 따뜻하고 활기차게 변하지만, 마침내 그 사실이 부대장에게 알려지고, 사병들은 군법을 어긴 죄로 불안해 한다. 그렇지만 부대장은 박상병의 딱한 사정을 이해하고 제대특명을 내린다. 그가 아들을 안고 제대하던 날, 전우들은 저마다 정성어린 선물을 안기며 그의 앞날의 행복을 축하해 준다 ........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명보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