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70년대

사랑아 나는 통곡한다 OST/이미자(1970)

by 예당피싱 2008. 11. 28.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사랑아 나는 통곡한다◑ ★ 감 독 : 안현철 ★ 출 연 : 김지미/박노식/이대엽 ★ 제작사및 년대 : 1970 아성필림 ★ 영화음악 : 최형래 ★ 주제가 작곡 : ★ 주제가 : 이미자(망울진 내사랑)/여이주(에봔리의 노래) ★ 즐거리 가수 에반.리와 법학도 민수는 사랑의 결실로 단란한 가정을 꾸미게된다. 하지만 민수의 부모들은 그들의 사랑을 용납하지 않고 급기야는 민수로 하여금 다른 여자와 약혼하게 한다. 이에 에반.리는 시부모를 찾아가 애원하지만 그들의 마음은 풀리지 않고 민수도 차츰 그녀를 멀리하게 된다. 에반.리는 하는 수 없이 모든 것을 체념하고 시아버지에게 마지막 인사를 드리기 위하여 가지만 그자리에서 모욕을 당하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를 살해하고 영오의 몸이 된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아카데미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