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50년대

다시찾은 양지 OST/최숙자(1959 SP)

by 예당피싱 2008. 12. 2.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다시찾은 양지◑ ★ 감 독 : 안현철 ★ 출 연 : 최은희/박노식/도금봉/노능걸 ★ 제작사및 년대 : 1959 ★ 영화음악 : 이인권 ★ 주제가 작곡 : ★ 주제가 : 최숙자(죄없는 죄인) ★ 즐거리 그들 부부는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 어느날 처녀시절에 그녀를 짝사랑 하던 사나이로 부터 전화가 걸려 온다.지금도 너를 사랑하고 있으니 말을 들어 달라 만약 말을 듣지 않으면 가만두지 안을테다고 그러나 그녀로서는 사나이의 말을 들어주지 안차 계속 전화질을 한다. 드디어 그들 부부는 파탄지경까지 이루게 됬는데....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