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50년대

가는 봄 오는 봄 OST/백설희(1959)

by 예당피싱 2008. 12. 8.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가는 봄 오는 봄◑ ★ 감 독 : 이병일 ★ 출 연 : 최무룡/문정숙/이민/전계현 ★ 제작사및 년대 : 1959 오향영화사 ★ 영화음악 : 박시춘 ★ 주제가 작곡 : 박시춘 ★ 주제가 : 백설희(가는 봄 오는 봄) ★ 영화 즐거리★ 6ㆍ25때 헤어졌다 재회한 모녀의 이야기. 딸은 장성하여 가수가 되고 어머니는 남의 아내가 된다. 어머니는 인기가 급상승하는 딸의 노래를 듣지만 그 노래가 자기딸의 노래인 줄은 모른다. 딸이 라디오 공개방송에 출현하던 날, 라디오를 듣던 어머니는 딸과 아나운서의 대화에서 그녀가 자신의 딸임을 알고 방송국으로 달려가 딸과의 감격적인 재회를 한다 ....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도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