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도 미(完)

잘 있거라 일본아 / 도미 (1963)

by 예당피싱 2019. 6. 30.

 
♣ 잘 있거라 일본아 / 도미♣
 
-映畵 [잘 있거라 일본아] 主題歌-
사느냐 못 사느냐 현해탄 파도넘어
오고싶어 내가 왔나 낯서른 타국땅을
무궁화 꽃이 피는 그리운 고향찾어
모진서름 다버리고 나는 간다 나는 간다
잘 있거라 일본아 아~아 잘 있거라 일본아
맺느냐 못 맺느냐 내딸아 노부꼬(伸子)야
이십여년 길러온 정 끊자니 서럽구나
사랑의 꽃 피워라 이별의 슬픈가슴
네 행복 빌고 빌며 나는 간다 나는 간다
잘 있거라 일본아 아~아 잘 있거라 일본아
-반야월 작사/손목인 작곡-

★ 앨범명 : 대중가요 선집 [헛깨비 사랑]
★ 발매 및 제작사 : (1963) 아세아 AL-NO.4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