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가수 박재홍◈

번지없는 항구 2 / 박재홍 (1961)

by 예당피싱 2021. 10. 23.

♣번지없는 항구 2 / 박재홍♣ 이슬비 부슬대는 항구의 밤아 이별의 탱고 눈물도 많다 오늘은 이 항구 내일은 저 항구 떠나는 마도로스 옷깃을 부여잡고 새 날의 그 기약을 울면서 울면서 나는 빌었오 갈매기 너풀대는 항구의 밤아 이별의 술잔 한숨도 많다 오늘은 이 부두 내일은 저 부두 떠나는 대마시스 상선에 매달려서 오늘도 그 행복을 울면서 울면서 나는 빌었오 은파 철썩대는 항구의 밤아 이별의 노래 설음도 많다 오늘은 이 선창 내일은 저 선창 정다운 마도로스 정든 님 품에 안겨 떠나는 그 날짜를 울면서 울면서 나는 빌었오 -문예부 작사/김일광 작곡-

★ 앨범명 : 박재홍 [번지없는 항구]
★ 발매 및 제작사 : (1961) 아카데미 ADL-10008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