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가수 박재홍◈

번지없는 항구 3 / 박재홍 (1972)

by 예당피싱 2021. 10. 23.

♣번지없는 항구 3 / 박재홍♣ 이슬비 부슬대는 항구의 밤아 이별의 탱고 눈물도 많다 오늘은 이 항구 내일은 저 항구 떠나는 마도로스 옷깃을 부여잡고 새 날의 그 행복을 울면서 울면서 나는 빌었오 갈매기 너풀대는 항구의 밤아 이별의 술잔 한숨도 많다 오늘은 이 부두 내일은 저 부두 떠나는 오나시스 상선에 매달려서 오날도 그 행복을 울면서 울면서 나는 빌었오 쌍고동 울어대는 항구의 밤아 부두에 사랑 이별도 많다 오늘은 이 선창 내일은 저 선창 떠나는 뱃머리에 손수건 흔들면서 온다는 그 맹세를 울면서 울면서 나는 빌었오 -손로원 작사/이재호 작곡-

★ 앨범명 : 박재홍 스테레오 히트가요 결정판 [경상도 아가씨]
★ 발매 및 제작사 : (1972.10.02) 대도 DS-00-7171

◈ 스마트 폰 ◈

댓글